2016년 6월 6일 월요일

삼겹살 맛집:우리집.정말 우리집:-)

삼겹살 맛집:우리집.정말 우리집:-)




우리집!이라고 하니.. 

혹시 오리고기 판매하는 우리집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실 까..싶어

정말 우리집이라 제목을 했어요 :-)




삼겹살 맛있는 맛집은!!

바로 우리집.. 저희집입니다 허허헣ㅎㅎㅎ


저도 고기 굽는 것을 좋아하지만~

저희 아빠께서 고기굽는 것을 더 좋아하셔서..

매번 집에서 고기를 먹을 때마다..

아빠께서 맛나게 구워주신답니다 ^-^







완전..맛있겠죠~~?

노릇노릇..ㅎㅎㅎ

껍떼기는 살짝 더 익어도 맛있기에..

지금 요 상태가 딱 적합합니다 ㅎ=ㅎ












너무나도 항상 맛나게 구워주는 아빠 덕분에

입과 배는 호강을 하며~~

날이 갈 수록 배는 옆으로 성장을 하죠 :-)




삼겹살 맛집:우리집.정말 우리집:-)

>> 삼겹살 맛집! 우리집입니다 ! 







댓글 3개:

  1. 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답글삭제
  2. 마음도 편하고 양껏 먹을 수 있는 최고의 맛집이죠~

    답글삭제
  3. ㅎㅎ 그집에 저두 가보고싶네요 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