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9일 일요일

굽네치킨:고추바사삭 치킨!








굽네치킨:고추바사삭 치킨!




야식먹었어요 :-)

고추바사삭 치킨!

예전에 먹었을때는 별로 였는데~~

이번에 먹어보니 다시 새롭더군요! 



굽네치킨은 다른 치킨보다 껍질?이 얇고

반죽이 두껍지 않아서 좋아요!










고추바사삭!

많이 매울 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아요!

양념 두개가 오는데, 

거기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굽네치킨:고추바사삭 치킨!



고추바사삭 치킨 드셔보세용 맛있어요 ㅎㅎ

댓글 5개:

  1. 많이 안맵다니 시도해볼만하겠네요ㅎ

    답글삭제
  2. 광고에선 엄청 매울것같아 보였는데 그정도는 아닌가보네요~ㅋ

    답글삭제
  3. 굽네치킨 다른 치킨보다 담백해서 좋아요

    답글삭제
  4. 매운음식 좋아해서 시켜먹어 봤는데 그리 맵지는 않더라구요~

    답글삭제
  5. ㅎㅎ 고소하니 맛있죠. 바삭 바삭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