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4일 수요일

삶의 용기를 주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명대사

아이들 만화로만 생각했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그런데 그 만화 내용 속에 정말 멋진 말들이 많았네요.
많지만 그 중 제 마음에 와 닿았던 몇 가지만 꼽아 봅니다.


1. <포카혼타스>

"가끔은 가장 옳은 길이 가장 쉬운 길이 아닐 때도 있지" 




2. <신데렐라>

"아무리 마음이 슬퍼도 계속해서 믿는다면 바라는 꿈이 이루어질 거야" 




3.<라이온킹>

 "과거는 상관없어. 물론 아프긴 하겠지. 하지만 둘 중 하나야, 도망치든가 극복하든가" 




4.<곰돌이 푸>

"넌 네가 믿는 것보다 더 용감하고, 보기보다 강하고, 네 생각보다 훨씬 똑똑해" 





우리가 가는 길이 쉬운 길이 아닐 수 있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믿는다면 우리의 꿈은 언젠가 꼭 이루어질것입니다.

우리는 없어질 과거만을 생각하는 어리석은 자가 아닌,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기에 용감하고, 강하고, 지혜있는 자들이니까요. 

댓글 5개:

  1. 엄청 힘을 주는 대사들이네요^^

    답글삭제
  2. 옳은길이 쉬운길이 아닐수 있지만....
    계속해서 믿으면 꿈은 이루어진다~
    정말 명대사네요~

    답글삭제
  3. 앞으로 다가오는 일을 생각하며, 미래지향적인 사람이 되어야겠어요!! ㅎㅎ

    답글삭제
  4. 애니메이션에서 이러한 명대사가 있었다니^^~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