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베스킨라빈스 싱글컵1+1 쿠폰!


베스킨라빈스 싱글컵1+1 쿠폰!




베스킨라빈스 1+1 쿠폰을 받았어요!
싱글컵 으로 원쁠원~~~

2800원?이었던 것 같아요!
개당 1400원 꼴이죠!

매우저렴저렴 !

바로 베스킨라빈스로 고고 !












짜잔 주문완료한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왼쪽 위->아래
오른쪽 위->아래

[사랑에빠진딸기]
[..이름을 모르겠어요..블루베리..뭐였는데ㅠ]

[..이거 새로나왔던 건데 이름까먹었어요!!]
[뉴욕치즈케이크]









오오오.. 너무너무 맛있겠죠!
다시 먹고싶네요!

저는 뉴욕치즈케이크가 제일 좋아요 ㅎ_ㅎ









베스킨라빈스 싱글컵1+1 쿠폰!

>> 또 쿠폰 생기면 좋겠ㅇㅓ요!
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댓글 2개:

  1. 맛난 베스킨라빈스~~
    전 엄마는 외계인 맛 젤 좋아해용^^

    답글삭제
  2. 저도 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요....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