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목요일

곱창전골:볶음밥까지 싸-악




곱창전골:볶음밥까지 싸-악





곱창골목에 가서 오랜만에

곱창전골을 먹고 왔어요!







시금치랑 당면이랑 이렇게 들어있네요!

끓이면 끓일 수록 더욱 진해지는 곱창전골~~~










다 익었어요!!

와아ㅏ..ㅠ..ㅠ..ㅠ...

진하고 그윽한 맛 ! 

고등학생때 정말 많이 다녔는데요~~

아주아주 오래전 이야기네요..^^

추억의 맛, 곱창전골 먹고 왔습니다!~











곱창전골의 꽃은 볶음밥이죠!

마무리 ~ 볶음밥!







자작 자작자작.. 소리 ~~

.. 소리는 안나지만 ~ 나는 것 같네요^^

빠삭하게 긁어먹으면 참 맛있는데요! 

곱창전골 볶음밥까지 싸악 먹었습니다 :-0







댓글 6개:

  1. 볶음밥 진짜 맛있겠네요ㅎ

    답글삭제
    답글
    1. 밑에 붙은 볶음밥은 정말 최고죠!

      삭제
  2. 윽... 머리가 아파요~
    넘 먹고파서...

    답글삭제
    답글
    1. 으엇! 두통을 드려버렸네요ㅠ.ㅠ..더 많이 올려서 무뎌질 수 있게..하겠습니다..하하...^^ 히히..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