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순천 홈플러스 앞 짬뽕상회:-) 양과 맛에비해 저렴!


순천 홈플러스 앞 짬뽕상회:-) 양과 맛에비해 저렴!



짬뽕상회라는 곳이 생겨서
먹으러 갔어요 !

양과 맛에 비해서 
금액은 좀 저렴한 것 같아요 :-)










짬뽕상회 메뉴입니다 !

위치는 순천 홈플러스 쪽에 있어요!









메뉴는 이것저것 시켜봤어요!

삼선짬뽕!
미니탕수육!
돈짜세트! (돈까스+짜장)







짜잔!

짬뽕상회 삼선짬뽕 !
미니탕수육!

미니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에요!
그래서 시간이 좀 지나면 
더 쫀득쫀득해져요 :-)

1인분이라고 하는데 
혼자먹기엔 많아요 ㅎㅎㅎ







오오오

찹쌀탕수육!
또 가고 싶네요 :-0







이건 삼선짬뽕인데,
그릇이 정말 크고, 양도 많아요!

두명이서 나눠먹기엔 딱인 것 같아요!
곱빼기는 천원추가!
밥으로 변경시에는 오백원?천원?추가였어요^^










마지막으로 돈짜세트!

저는 세트라서 양이 작을 거라 생각했어요!

그런데 짜장면도 적은 건 아니였어요 !
공기밥그릇?보다 조금 더 큰 그릇에 나왔어요 ㅎㅎ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줄서서 기다릴 수도 있어요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해요 ㅎㅎㅎ




순천 홈플러스 앞 짬뽕상회:-) 양과 맛에비해 저렴!
>>>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등
저렴하고 많이 먹을 수 있어요 !





댓글 5개:

  1. 줄을 서서 먹는다니 정말 맛집인가봐요 근데 넘 머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허허헣.. 그 주변에도 있지 않을까요오!?

      삭제
  2. 찹쌀 탕수육 정말 먹고파요.
    양이 많다니 더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시간이 흐르면 양념을 더 머금어서 처음보다 쫄깃함이 배가 되더라구요! 요즘 안갔는데 언제 한번 또 가야겠어요!!

      삭제
    2. 홈플 푸드코트서 먹으면 대부분 실패하는데 맛있었나봐요...저도 찹쌀 탕수육 억고 싶어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