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목요일

사막에 뜨는 별이 더 아름답다..하늘어머니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하나님의교회]

 
사막에 뜨는 별이 더 아름답다
 
 
 
내 삶의 궤도는
 
  69억 인류가 서로 다른 생김새를 가지고
  제각기 다른 삶의 모습으로 살아갑니다.
  69억 가지 삶 가운데 내 삶의 의미과 가치는 무엇일까?
  행복한 삶의 궤도를 더듬고 발견해가는
영혼의 노래에 귀 기울여 보세요.
 
 
하루를 다람쥐 쳇바퀴돌듯 열심히 달려도 늘 허무한것은.
숨이 턱차도록 열심히 산다고 살아도 채워지지 않고 뭔가 부족한느낌은.
행복을 꿈꾸면서도 현실에서는 늘 부딪치고 마는것은.
나의 영혼이 슬퍼서다.
 
 
이제는 나의 영혼이 슬프지 않을 것이다.
나의 영혼의 안식처를 찾았으므로.
그곳은 따뜻한 어머니의 품이다.
 
 
당신이 있어 나는 행복합니다.

 

댓글 4개:

  1. 어머니께 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 하늘어머니의 자녀로 삼아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다람쥐 쳇바퀴 도는 듯한 삶...
    누구나 마찬가지인 듯 합니다.
    그 안에서 어머니를 만난 우리들은 정말 복 받은 사람들입니다.

    답글삭제
  4. 나의 영혼의 안식처를 찾았으니 그곳은 따뜻한 어머니의 품이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