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3일 일요일

순천 조례동 맛집:별미집 콩나물국밥








순천 조례동 맛집:별미집 콩나물국밥





국밥!하면 저는 돼지국밥만 찾는데요..

순천 조례동에 콩나물국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습니다!

실은 예전에도 가끔씩 잘 들리곤 했어요 :-)




별미집이라는 곳인데, 조례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

국밥은 콩나물국밥 한종류 있구요,

돼기고기 구이?불고기구이?.. 이름이 갑자기 생각안나는데

숯불에 구운듯한 고기볶음 있어요!

양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참 맛있는 편이라,

콩나물국밥 먹을 때 덤으로 시키곤 하죠 ㅎㅎ















밥은 말아서 나오구요,

반숙 두개 있습니다 :-)

넣어서 먹음 돼요 ! 그리고 양반김과 같은 작은 김이 두개 있습니당.

넣어서 먹으면 좀 더 고소하기도 하고~~ 그래용ㅎㅎ









콩나물 국밥이라고 해서 고기가 없는 건 아녜요~

오징어도 있고, 콩나물, 그리고 고기도 있답니다 ㅎㅎㅎ

순한맛,보통맛,매운맛 조절가능해요 !










이게 바로 그 고기입니다 !

양이 작아보이죠?

이래뵈도...........9000원짜리에여 ㅎㅎㅎ..

근데 고기가 큼직큼직 괜찮아요!

그리고 저에겐.. 국밥이 있으니 배가 빵빵하게 부를 것입니다 ㅎㅎ











정말 향도 숯불향이고..

맛도 숯불맛이에요 ~

어디 티비에서 봤는데, 숯에 구운 고기는 좋지 않다고 하더라구요ㅕ..

하지만 그 맛은.. 정말 맛있어서ㅠ.ㅠ..떠날수가...없는 것 같아요 ㅎㅎ




자,, 그래서 결국 저는

콩나물국밥 한그릇 뚝-딱

고기 한 접시 뚝-딱

했답니다 ㅎ;ㅎ..

물론 두명이서 먹었습니당 완전 배부릅니다 :-)

순천 조례동 맛집:별미집 콩나물국밥
>>>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함 들려보세요 ! 굳굳 

댓글 4개:

  1. 답글
    1. 저도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으흐흐..

      삭제
  2. ㅠㅠ 순천...가까이 사시는 분들 좋겠당...
    시원한 콩나물 국밥에 고기까징~ 완전 든든하겠어요.

    답글삭제
  3. 요즘같은 날씨에는 딱인데요...먹어보고 싶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