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지는 ‘볏’과에 속하는 밀과 비슷한 잡초라고 합니다. 가라지는 잡초의 특성상 특별한 관리 없이 빠른 성장을 갖고 있으며 겉모습으로는 전혀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열매에 곰팡이 균이 있어 사람이 먹게 되면 구토나 설사를 하게 되어 가라지 열매는 먹지 못한다고 합니다. 문제는 가라지가 자신의 긴뿌리로 알곡뿌리까지 감게 되어 농부가 가라지를 발견하고도 뽑을 수가 없다고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서 가라지로 비유된 거짓복음 즉, 거짓교회의 출현에 대해서 경고의 메시지를 알리고 있습니다.
마 13:24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성경에서 잠은 죽음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처음에 좋은 씨로 비유된 하나님의 진리를 이 세상에 심으셨지만, 예수님과 제자들이 운명한 이후에 원수마귀가 거짓복음을 이 세상에 전파하게 될 것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예언은 오늘날 영적 현실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가라지를 불법자를 규정하고 세상 끝에는 가라지만을 단으로 묶어 불사르게 될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결국 가라지로 비유된 교회들은 겉으로는 웅장하고 손색이 없어 보이지만 영적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되는 악한 기운, 즉 거짓복음을 행함으로 여기에 속한 성도들은 나름의 신앙생활에도 불구하고 천국에 가지 못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언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참 진리가 이 세상에 먼저 뿌려진 이후에 가라지로 비유된 거짓복음이 나중에 뿌려져 불법이 활개 하게 될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처음 전하신 복음과 원수마귀가 전한 거짓복음이 양분되는데 이 세상에 먼저 전파된, 예수님께서 처음 전하신 대표적인 복음의 씨앗은 무엇인지 성경의 증거를 통해 확인하도록 합니다.
눅4:16 안식일 규례 (하나님 백성들이 영원한 안식에 나아가는 진리 히4:7)
눅22:15 유월절 (죄사함으로 구원에 이를 수 있음 눅1:77)
요7:2 초막절 (성령을 받는 절기)
따라서 예수님 당시의 복음이 진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고 사랑한다면 예수님께서 친히 행하신 복음을 준수해야 하겠습니다.
가라지로 비유된 거짓복음이 창궐하게 될 것도 예언하고 있습니다.
살후11:4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사도바울은 또다시 거짓 복음에 대해서 깊은 우려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갈1:6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예언의 말씀에 따라 원수 마귀들은 예수님과 제자들이 하늘로 올리우신 후 예수님이 행하지 않은 거짓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수님이 행하신 안식일이었지만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성경에 없는
또한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행하셨지만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모든 교회가 겉모양은 웅장, 화려할 지라도 구원의 진리가 없다면 구원받기 위해 그 교회에서 나와야합니다.
작고 약해 보여도 농부가 원하는 것은 알곡이지 가라지가 아닙니다.
많은 세상사람들이 성경에 없는 다른 복음을 우선시 할지라도 우리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참진리를 지키고 전해야합니다.
이 세상 유일하게 참진리를 지키는 알곡교회
=하나님의교회=
참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라 행복합니다. ^^
답글삭제이 세상 유일하게 단 하나뿐인 참진리 교회니 더 행복하죠?
삭제하나님의 뜻에 따라서 참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답글삭제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축복주시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삭제말뚝이 영영히 뽑히질 않을 절기지키는 시온으로 오세요 !
답글삭제하나님께서 세우시고 경영하시니 당연히 무너질수가 없죠~
삭제많은 세상사람들이 성경에 없는 다른 복음을 우선시 할지라도 우리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참진리를 지키고 전해야 합니다.
답글삭제마귀가 뿌려놓은 거짓복음을 전하거나 지키게 되면 그 결과는 불못입니다. 그러니 꼭 알곡의 참진리를 따라야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