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0일 수요일

[요로케 고로케]수제 고로케_맛있어요!





[요로케 고로케]수제 고로케_맛있어요!




맛난 수제고로케!

요로케 고로케 ! ㅎ_ㅎ








수제 요로케 고로케 ! 

먹어보았습니다 :-)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로케 고로케]수제 고로케_야채맛 !







[요로케 고로케]수제 고로케_피자맛!



오오.. 피자맛 맛있었어요! ㅎㅎ









[요로케 고로케]수제 고로케_감자맛!




이렇게 세가지 맛을 먹어보았습니다 :-)

요로케고로케 넘 맛있네요 허허허헣

일반고로케와 달리 느끼하거나 그런게 없이..

기름이 많거나 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먹어보겠숩니다 ㅎㅎ

댓글 3개:

  1. 와우..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용..ㅠㅠ ㅋㅋ

    답글삭제
  2. 고로케에 케첩말라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답글삭제
  3. 맛있는 튀긴 음식이 너무 많지 말입니다ㅜ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