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9일 토요일

일본에서 온 카보수(かぼす)파이

일본에서 물건너 온 카보수(かぼす)파이
일본을 다녀오신 분에게 선물받았어요.

카보수(かぼす)는 유자의 일종으로 과육은 신맛이 강하여 식초로 사용되고, 녹색의 두꺼운 껍질은 익으면 황색으로 변하는데 특유의 향이 있어 향미료로 사용되는 열매래요.

 카보수(かぼす) 사진이 있는 포장지에 낱개포장이 되어있네요.

파이 첫 느낌은 우리나라의 '맆파이'랑 비슷해요.

맛은 달콤한 '엄마손 파이'? 라고 생각할 무렵 이게카보수(かぼす)향이구나 하는 향이 확 지나가요.

^^ 당분간 입이 궁금한 순간...
저와 함께 할 간식입니다~
아잉(∩0∩) 행복해!



댓글 4개:

  1. 음~ 맛이 궁금하네요..ㅎㅎ

    답글삭제
  2. 진짜 무슨맛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3. 카보수파이라 첨보니 신기하네요ㅎㅎ

    답글삭제
  4. 오 처음들어봐요! ㅎㅎ 먹어보고 싶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