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4일 일요일

부산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바다생물체? :-)

부산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바다세계 :-)





바다는 신비로운 곳 !!

보이지 않는 미지?의 세계? ㅎ-ㅎ;

오랜만에 부산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

고등학생때? 가보고 처음 가보는 것 같아요 하하핳...

사진이 많은데 몇가지만 추려서 가져와봤어요 !

바다배경들은 따로 올리겠습니다 ㅎㅎ

오늘은 바다생물체? 바다에서 살고 있는 .. 어류들을 데려왔어요 :-)










누굴까요?

.. 바로 눈을 감고 있는 대.왕.문.어 !

대왕문어.....

정말 크다고 하는데 움츠려 자고 있어서 못찍었어요

하지만 머리만 봐도 알겠죠?..

문어..얼마나 큰지..ㅎㅎ










여긴 초코 불가사리!

정말 초코칩들이 탁탁 박혀있는 것 같아요 !








... 정상적?인 것 같은 물고기..

하지만......

이 물고기는..

피.라.냐..;



저기 피라냐 설명판에 보면

손가락을 넣으면 순식간에 몰려드는 것을 볼 수 있다 해요 ^^;


하하핳.. 너무나 궁금증을 장악했지만..^^

무모한 짓은 하지 않기로 ㅎㅎㅎ











투명한 해파리!

조명이 바뀌면 해파리 색상도 같이 바뀐답니다 !

그 중 화사하며 투명해보이는 색상으로 보여드릴게요 ㅎ-ㅎ




바다 속 생물체들!

너무너무 신기한 어류들도 많더라구요 !

서울이랑 부산 아쿠아리움 둘 다 가봤는데.

엇 비슷한 것 같아요 !

오랜만에 아쿠아리움 가서 재미봤습니다^^

다음에 사진을 추리다 발견하면 

또 올리겠습니다 :-)


부산 아쿠아리움 다녀왔어요~바다세계 :-)
-끝-

댓글 6개:

  1. 신기한 바다생물체?들이 많군요ㅋㅋㅋ

    답글삭제
  2. 초코불가사리...꼭 초코과자 같네요.^^

    답글삭제
  3. 저두 한번 가보고싶어요.ㅎ.ㅎㅎ

    답글삭제
  4. 바다속은 참 신기한 생명체들이 많지요~~

    답글삭제
  5. 우와~ 저도 아쿠아리움 가보고 싶어요 ~ 한번도 못가봤는데 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