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7일 일요일

요거프레소 신메뉴:치즈프라페(그린티,에스프레소)

요거프레소 신메뉴:치즈프라페(그린티,에스프레소)





요거프레소에 신메뉴 등장!
치즈프라페~~

총 4가지라고 하는데, 저는 2가지 먹어봤어요~
그린티치즈프라페+에스프레소치즈프라페! 이렇게 두개 ~~!






맛있어보이죠? ㅎㅎㅎ

그린티치즈프라페는 그린티맛에 치즈가 믹스되어 있어요!

음 약간 부드러운?그런 느낌~~?

살짝 그린티가 좀 더 찐해도 맛있을 것 같았어요!



확대컷 보여드릴게요~!











이건 에스프레소치즈프라페!

의외로 커피향이 좀 더 강해서 놀랐어요 ㅎㅎ

느끼한건 싫어하지만 부드러운 에스프레소를 드시고 싶다면 추천!











저는 그린티치즈프라페가 더 맛있엇어요 ㅎㅎ



요거프레소에서 메리시리즈 다음으로 

치즈프라페 시리즈를 냈네요!

근데 메리시리즈보다 금액은 착했어요 !

4,800 !

메리는 약 6,000........밥값이죠?


그래서 이번 요거프레소 신메뉴만족중입니다 ㅎㅎ

한번드셔보세요 ! 


저는 다음엔.. 순수치즈프라페에 도전예정입니다 ㅋㅋㅋ

치즈만들어있는..^^

댓글 6개:

  1. 치느프라페답게 치즈가 4개나 올라가 있네요.엄청 부드럽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부드럽더라구요! ㅎㅎ 또 먹고 싶네요ㅠㅠ

      삭제
  2. 정말 달콤해 보이네요..ㅎㅎㅎ 먹고싶어랑~~~ 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