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5일 월요일

풀무원 건강음료!먹어볼까?







풀무원 건강음료!먹어볼까?


풀무원을 홍보하려는 글은 아닙니다 :-) ...

행여 오해를 하실 까봐 ㅎㅎ




어제 근무하고 있는데 풀무원 이모가 오셔서

시음을 몇개 주시더라구요 ~~

안그래도 저는 원래 위가 안좋아서~~

양배추즙을 시켜서 먹고 있었는데,

한박스,두박스씩 쟁겨서 먹었는데

그게..나중에 미생물?이 발생할 수 있다네요?..ㅎㄷㄷ




풀무원 양배추즙은 하루하루 바로 착즙한다고 해요;

그래서 풀무원 이모말씀이

시음용을 많이 주고 싶어도 냉장고가 없으니

오늘 안에 먹어야 한다고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화질이 좀 깨져보이네여 ㅎㅎ..


월~금까지 먹을 수 있고,

내가 먹고 싶은 음료를 선택해서

월,수,금 이렇게도 가능하다네요~~



요즘 아침을 거를때도 있고

가끔은 점심을 거를 때가 있는데..

요고 괜찮을 거 같아서

일단 월,수,금으로 주문해봤어요 ㅎㅎ


두근두근..내일온다는데..두근두근..ㅎㅎㅎ













..  신청하니 이렇게 많은 시음용을 주고 가셨어요 :-)

캄사합니다 ㅎㅎ

먹고 건강해져야겠네요!!


간식사먹을 비용을 건강챙기는데 쓴다 생각하니

좀 뿌듯?하기도하고, 좀 저렴하게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 

월~금 풀로 먹기에는 금액이 좀 그래서

일단 월,수,금 만! ^^



풀무원! 건강음료 기대됩니다아...ㅎㅎ








댓글 6개:

  1. 시음용만 먹어도 엄청 건강해질 것 같은 기분이 ㅎㅎ

    답글삭제
  2. 건강음료 맛있겠네요.
    드시고 튼튼 건강해지세요

    답글삭제
  3. 꾸준히 드시고 건강하세요^^

    답글삭제
  4. 건강한 몸을 위한 투자~ 넘 잘하셨네요.
    ㅠㅠ 전 커피만 끊어도 건강해질텐뎅...

    답글삭제
  5. 무엇이든 꾸준히 먹어야 몸에 좋더라구요 ^^

    답글삭제
  6. 저도 먹고 있는데 넘 좋아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