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3일 수요일

지나가고 있는 봄 풍경

벚꽃과 개나리가 만개한 봄풍경.
얼마 지나지 않아 내년에나 볼 수 있겠지요?

댓글 6개:

  1. 오늘 비가 오고 벚꽃보다는 푸른잎이 더 많이 보이더라고요~
    내년에 이 풍경을 볼수 있겠네요 ^^

    답글삭제
  2. 다른 나라같은 느낌이네요..?ㅋㅋ

    답글삭제
  3. 비가 와서 벚꽃과 개나리가 많이 졌더라구요.
    사진으로 또 다시 감상해서 좋네요

    답글삭제
  4. 오 ..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답글삭제
  5. 이상기후로 개나리와 벚꽃이 같이 피었다는데 이쁘긴 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