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2일 토요일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들이 전하는 영어 한 마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모두 엘로히스트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
^^ 엘로히스트들이 전하는 영어 한 마디

I'm preaching about  Heavenly Mother
저는 하늘 어머니를 전하고 있습니다.

or

I'm preaching about God the Mother.
저는 어머니 하나님 전하고 있습니다.



Tip
God the Mother = Heavenly Mother
하늘 어머니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God the Father(아버지 하나님)라는 표현이 있기에
God the Mother(어머니 하나님)을  더 잘 알아들을 수 있답니다.




ㅎㅎ쓰여진 영어를 읽는건 그나마 되는데, 실전에선...ㅠㅠ  머리 속이 깜깜해져요.
한 마디씩 시간나는데로 익혀나가면
머릿 속이 깜깜해지는 일이 없어지겠죠?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여러분 모두 화이팅!


댓글 5개:

  1.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들 화이팅!!

    답글삭제
  2. 하나님의교회 엘로히스트 여러분 모두 화이팅!

    답글삭제
  3. 저도 외국인을 만나면 전하고 싶은데
    마음과는 달리 입이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외국어 한마디 익혀서 어머니를 전해야겠네요.

    답글삭제
  4. 저도 외국인을 만나면 전하고 싶은데
    마음과는 달리 입이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외국어 한마디 익혀서 어머니를 전해야겠네요.

    답글삭제
  5. 꼭 머리에 저장해야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