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18일 월요일

살수 있는 규례[안식일]와 살지 못할 규례[일요일예배]=>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류에게 능히 살 수 있는 규례살지 못할 규례를 주셨습니다.

겔20:19~20 나는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라 너희는 나의 율례를 좇으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고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찌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하나님의 규례는 안식일입니다.(출 31/13) 그 안식일은 하나님과 나 사이에 표징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그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겔 20:21 그러나 그 자손이 내게 패역하여 사람이 준행하면 그로 인하여 삶을 얻을 나의 율례를 좇지 아니하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였고 나의 안식일을 더럽혔는지라 이에 내가 이르기를 내가 광야에서 내 분을 그들의 위에 쏟으며 내 노를 그들에게 이루리라 하였으나

이렇게 하나님의 안식일을 더럽히고 지키지 않는자는 하나님께서는 분과 노를 쏟으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규례인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저주를 받으며 천국에 갈 수 없다는 하나님의 분명하신 뜻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에게는 또 다른 규례인 살지 못할 규례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겔 20:25 또 내가 그들에게 선치 못할 율례와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를 주었고

능히 살게 하지 못할 규례는 과연 무엇일까요?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교회에서 지키는 일요일 예배입니다.
성경의 안식일은 달력, 국어사전, 성경을 통해서 살펴보면 토요일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일요일 예배를 열심히 지키고 있습니다.

일요일 예배 이것이 바로 살지 못할 규례입니다.
일요일 예배는 성경에 없는 날로써 로마의 콘스탄틴 황제가 321년 법으로 정해진 것입니다.
성경에 어디에도 일요일 예배의 기록이 없고 예수님도 사도들도 지킨적이 없는 규례입니다.

그렇다면 구원을 원한다면 어떤 규례를 지켜야 할까요?
당연히 살수 있는 규례인 안식일을 지켜야합니다.

하나님을 섬긴다하면서도 성경에 없는 가르침을 지켜선 결코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마 7:21~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불법인 일요일 예배를 지키지 마시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살려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안식일을 지켜 구원으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9개:

  1. 안식일은 천국 가기를 원하는 자들은 반드시 지켜야 하는 하나님의 규례네요..
    하나님의뜻대로 안식일 지켜서 천국가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나님의 믿는다 하면서 일요일 예배를 보면 천국에 못간답니다.

      삭제
  2. 살 수 있는 규례를 지켜야겠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그럼요..살수 있는 규례로 주신 안식일을 지켜야합니다.

      삭제
  3. 안식일을통해 구원받는 자녀로 살아감이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4. 살 수 있는 규례인 안식일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5. 우리모두 살 수 있는 규례를 지킵시다!!

    답글삭제
  6. 우리를 살려주시기 위해 세워주신 안식일을 지켜 구원으로 나아갑시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