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5일 화요일

즉석떡볶이,떡볶이 만들어먹어요 :-)

 즉석떡볶이,떡볶이 만들어먹어요 :-)



즉석떡볶이!!

그 자리에서 직접 뚝-딱 해먹는 떡볶이 ㅎㅎ...










즉석떡볶이,떡볶이 만들어먹어요 :-)

어디서 요 맛난걸 만들어 먹을 수 있을까요오오옹~~

와아..정말 군침이..













떡볶이랑 어울릴만한 종류는 다 들어갔습니다 ㅎㅎ

떡,오뎅,라면사리,계란,튀김,만두..와아~












이렇게 보니 떡볶이가 정말 참 맛나겠죠?

아참 소세지도 들어갔네요 ㅎㅎ

완전..........굳굳....................또먹고싶어요ㅠㅠ









떡볶이를 드리지는 못하지만..

만들어드릴수도없지만..

제 마음음을 담아 [찰칵]

하트모양의 떡 ^^

댓글 7개:

  1. 답글
    1. 군침돋죠..ㅠㅠ저도 보면서 또 ..군침이..

      삭제
  2. 하트떡~
    ㅎㅎㅎ마음을 받았습니다^^

    답글삭제
  3. 마음이 이쁘십니다.
    자녀들에게 물고기를 잡아주지 않고 잡는법을 알려준다는 말이 있지 않습니까/
    파라케님은 떡뽁이 만드는 법을 알려주셨네요ㅎㅎ
    저도 시도해 보고 싶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오우 드리지못하여 죄송한데 요로케 아름다운 말로 칭찬을 해주시니 참 감사합니다^^! 저는 새봄님의 어머니닮은 말솜씨!배우고 싶습니다^^ 지혜간구해서 오늘 시도해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삭제
  4. 없는게 없이 세트로 다 있네요...튀김까정...맛나보여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