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4일 월요일

네스티 킷켓?kitkat 녹차맛[일본]



네스티 킷켓?kitkat 녹차맛[일본]




일본에서 넘어온 초콜릿!

킷켓?이라는 건데요~

아마 앞에 포장지를 보시면, 아~~하실거에요!

저는 이게 키커?인줄알았어요

키커 초콜릿있지 않나요?.. 아닌가요?.. 헷갈리네요 ㅎㅎㅎ

일본에서 넘어온 킷켓 초콜릿!

녹차맛도 있다고 하네요 ! 

개인적으로 녹차맛 아이스크림,녹차라떼 좋아하는 입장에서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





















킷켓 녹차맛!

이렇게 생겼답니다!

어서 먹고싶은니 포장지를 뜯도록 !








오 녹차맛 색상이 매우 ~~

맛나보여요 :-)








녹차가 차곡차곡~~ㅎㅎㅎ오오!

킷켓 녹차맛 ! 괜찮았어요~

부드럽기도 하고 ! 

녹차향도 나면서 초콜릿 맛이나요 :-)

굳굳!

또 먹고싶어요 !!





댓글 5개:

  1. 일본에서만 판다던 그 킷켓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유명한가요!?ㅎㅎㅎ누가 주셔서 먹어봤어요!ㅎㅎ

      삭제
  2. 우왕...ㅠㅠ 저 녹차맛 엄청 조아하는뎅;;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녹차를 참..좋아한답니다 ㅎㅎ 영 맛잇더라구요 ㅎㅎ

      삭제
  3. 그저 부러울 뿐...
    ^^일본 간식들이 맛난게 많더라구요.

    답글삭제